Vip lounge gallery

제목 필리핀 온천




마닐라 근교에는 필리핀 온천을 즐기기 좋은 곳이 많습니다.
그 중에서도 88온천은 근교 여행으로 널리 알려진 인기 여행지 중 하나인데
이 곳은 천연 온천수과 자연 경관이 어우러져 훌륭한 경치를 즐기며 온천을 할 수 있는 곳입니다.
온천수가 따뜻하기 때문에 조금 서늘하고 흐린 날씨에 온천욕을 즐기기 좋은 곳입니다.






야외에서 온천을 즐기며 비를 맞는 것도 색다른 경험이 될 수  있으며
마닐라에서는 1시간 반정도가 소요되며 아이들과 방문하기에도 좋은 곳입니다.
다양한 수영용품들을 판매하고 있으니 미리 준비하지 못한 분들도 불편함 없이 이용이 가능합니다.
뒤쪽으로는 마킬링 산이 위치하고 있어 깨끗한 공기를 마시며 산림욕을 즐기기에도 좋습니다.






이 곳에는 여러 개의 필리핀 온천이 위치하고 있고 수영장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왕복 픽업 드랍 차량 서비스를 이용하면 편리하게 방문할 수 있으며
수영을 즐기기 위해서는 먼저 락커로 가서 수영복으로 갈아입어야 합니다.
안내데스크 오른쪽에 탈의실이 위치하고 있으며 메인 수영장 왼쪽에도 탈의실이 있습니다.






탈의실 내부에는 드라이기와 탈수기 등이 있어서 수영후 옷을 깔끔하게 말릴 수 있습니다.
수건은 제공되지 않으니 개인 타월을 구비해 가시는 것이 좋으며
모든 온천은 노천탕으로 되어 있으며 자연 속에서 필리핀 온천을 즐기는 색다른 경험을 하실 수 있습니다.






아이들을 위한 미끄럼틀도 있어서 아이들도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기도 합니다.
따뜻한 물에서 온천욕을 즐기고자 한다면 곳곳에 위치하고 있는 45도의 물에 들어가실 수 있습니다.
이 곳에서 더 머무르고 싶을 경우에는 1박을 할 수도 있는데
짐이나 아이들이 있을 경우 하루 숙박을 잡고 노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숙소는 대나무로 되어 있는 곳도 있으며 수영장에서 조금 떨어진 곳에도 숙소를 찾아볼 수 있습니다.
온천 규모가 크고 풀장이 많기 때문에 붐비지 않게 이용할 수 있는 곳입니다.
내부에는 레스토랑이 있기 때문에 편안하게 식사까지 만족스럽게 즐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