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p lounge gallery

제목 필리핀 치안





최근에는 다양한 나라로 해외여행을 즐기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그 중에서도 많이 방문하는 곳은 바로 필리핀입니다.
보라카니아 마닐라, 세부 등 휴양을 즐기기 좋은 나라이기 때문입니다.
그런데 이 국가에 방문하기 전 알아보아야 할 것은 바로 필리핀 치안입니다.
미리 알아두고 방문하게 되면 위험한 상황이 발생하는 것을 예방할 수 있습니다.






먼저 이 나라는 느긋하고 작은 것에도 행복해하는 성격을 가지고 있습니다.
다양한 섬들로 이루어져 있으며 따라서 다양한 엑티비티들을 즐기기에도 좋은 곳입니다.
관광지의 치안은 대부분 안전한 편입니다 .그러나 주의해야 할 것은 바로 택시입니다.
아무래도 관광객들에게 바가지를 씌우려는 경향이 있기 때문입니다.
과도하게 금액을 부과하려고 하거나 미터기를 켜지 않고 운행을 한다면 과감하게 다른 차를 타시는 것이 좋습니다.






즐거운 마음으로 여행지에 온 만큼 속상한 상황이 발생하지 않도록 해야 할 것입니다.
또 하나 주의해야 하는 것은 도난입니다.
어느 나라던지 관광객들을 대상으로 도난을 하려는 사람들이 있습니다.
필리핀 치안 수준에서는 조금만 주의하면 이러한 상황이 발생하는 것을 막을 수 있습니다.






되도록이면 현금을 과도하게 많이 들고 다니는 것은 좋지 않으며 atm기에서 출금을 할 때에도 주의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대체로 순박한 사람들이 많으나 혹시나 안좋은 의도로 접근하는 사람이 있을 수 있으니 주의하는 것이 좋습니다.






그리고 필리핀은 총기가 허용된 국가이기는 하나 총기를 통한 사고는 드물게 발생합니다.
총기 허가를 위해서 면허를 받기 상당히 힘들 뿐더러 지정된 범위를 이탈하여 총기를
운반한다면 벌금이나 감옥에 가게 될 수 있기 때문입니다.
마약을 근절하려는 노력도 들이고 있기 때문에 좀더 안심하고 방문할 수 있는 곳입니다.






특히 관광지 주변에는 다수의 경찰들이 상주하고 있는 등 필리핀 치안에 좀더 신경을 쓰고 있으며
너무 어둡거나 외진 골목을 혼자 가는 것은 좋지 않습니다. 적은 것만 주의해도
나 자신을 지켜내면서 행복한 필리핀 생활을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