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p lounge gallery

제목 필리핀 날씨




  여행을 가기 전에 필리핀 날씨를 알아보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필리핀은 6월부터 11월까지는 우기이기 때문에 비가 올 확률이 높습니다.
따라서 항상 우산을 구비해 두시고 필요시 우산을 이용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다만 다행인 것은 비가 스콜성으로 잠시 내렸다가 그치는 경우가 많다는 점입니다.
따라서 잠시 비를 피하기만 하면 금방 그쳐서 또 여행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필리핀은 우리나라 처럼 사계절로 구분되지 않고 항시 높은 기온을 자랑하는 곳입니다.
그 중에서도 우리 나라의 여름에는 조금 더 기온이 높고 기온보다는 우기와 건기로 구별하고 있습니다.
12월부터 5월 까지는 건기이며 보다 쾌적한 날씨를 원하시는 분들은 가을, 겨울에 방문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흔히 말하는 고온다습한 날씨가 동남아시아의 날씨라고 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실내에서는 에어컨이 가동중이라 실내는 다소 춥게 느껴지실 수 있습니다.
따라서 짧은 옷차림만 구비하실 것이 아니라 얇은 가디건을 지참하여 실내에서
착용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이 좋습니다.






필리핀 날씨는 특히 화창하다가도 갑지기 비가 내릴 수 있는 곳입니다.
햇볕이 강렬하기 때문에 그늘이 없는 곳에 가면 피부가 따가운 것을 느껴보실 수도 있습니다.
따라서 양산 등을 구비하시면 비교적 수월하게 여행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양산을 쓰면 시원한 바람이 불어 비교적 시원하게 즐길 수 있습니다.
이렇게 뜨거운 날씨가 지속되는 곳인 만큼 물 속에서 즐기는 엑티비티들을 즐기기 좋은 곳이기도 합니다 .
주로 즐기는 엑티비티에는 큐브 다이빙이나 스킨스쿠버 혹은 호핑투어 등이 있습니다.






무엇보다 아름다운 바다의 매력에 푹 빠져 자주 방문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밤늦게까지 높은 기온이 지속되기 때문에 다소 힘드실수도 있습니다.
따라서 물을 자주 섭취하고 너무 더운 한낮에는 실내에서 활동하시는 것이 좋은 방법입니다.
필리핀 날씨를 미리 알고 방문하면 더욱 기분좋은 여행이 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