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p lounge gallery

제목 오카다 분수쇼





오카다 호텔은 볼거리가 굉장히 많이 있습니다. 이러한 이유로 마닐라에 방문한 분들이 한번쯤 찾게 되는 곳입니다.
이 호텔은 엔터테인먼트 분야에 신경을 많이 쓴 곳인데 그 중에서도 오카다 분수쇼가 가장 유명합니다.
큰 규모에 최첨단 시설이 겸비된 화려한 분수쇼는 마닐라에서 꼭 가봐야 하는 장소로 자리잡게 되었습니다.






그러나 평일과 주말에 따라 분수 운영 시간이 다릅니다.
월요일부터 목요일까지는 저녁 6시부터 10시까지 매 시간 정각에 분수쇼를 즐길 수 있으며 음악은 한 곡이 재생됩니다.
토요일과 금요일은 6시부터 12시까지 정각마다 분수쇼가 운영되며 2곡에 맞추어 분수쇼가 진행됩니다.







일요일은 저녁 6시부터 11시까지 정각에 분수쇼를 즐길 수 수 있으며 노래는 2곡이 재생됩니다.
이 시간을 미리 알아두었다가 시간에 맞추어 방문하게 되면 훌륭한 분수쇼를 즐길 수 있습니다.
분수쇼 뿐만 아니라 호텔 반대편 크리스탈 커리도어 방향으로 가면 스낵 공간과 카페가 있어 휴식을 취할수도 있습니다.







또한 우리나라의 푸드코트 같은 트럭들도 준비되어 있으며 한국사람들이 좋아하는 스타벅스를 방문할수도 있는 곳입니다.
내부 배치도에 레스토랑 위치도 표시되어 있으니 미리 알아보시는 것이 좋습니다.
먼저 많은 사람들이 오카다 분수쇼를 위해 방문하기 때문에 미리 와서 좋은 자리에서 기다려야 분수쇼를 제대로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무엇보다 오카다 분수쇼는 두바이버즈 칼리파와 라스베가스 벨라지오와 비견하는 수준이라고 유명합니다.
2천개 이상의 조명이 사용되어 화려한 분수쇼를 관람하실 수 있는 곳입니다.
첨단 수중로봇과 고출렷 제트가 설치되어 잇어 높게 물을 쏘아올릴 수 있는 곳입니다.







뿐만 아니라 호수에는 투명한 무대가 설치되어 있어 공연자가 물 위를 걷는 듯한 느낌이 들기도 합니다.
화려한 분수쇼는 내부에서 관람하면 또 다른 느낌을 부여하기도 합니다.
그러나 투숙객의 경우에는 내부에서 또 다른 느낌으로 관람해 보실 수 있습니다.